“직원들의 해외 출장이 많은데, 관리가 안되고 있어요..”
어느 중소기업의 관리팀 직원의 이야기입니다.
인터넷으로 출장자 개개인이 매번 다른 여행사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결제하고 있습니다.
출장자가 직접 구매한 항공료가 가장 저렴한가? 관리자는 정확히 판단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여러 여행사에서 결제하다보니, 결제내역이 일괄적으로 정리가 되지 않아, 상부에 보고도 막막하고, 월별 출장경비 집계가 어렵습니다.
이 부분을 지트래블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업체의 출장수요를 감안한 적정한 수수료를 제안하여 계약을 진행합니다.
회사규정상 직급별 항공 및 호텔 이용기준을 따르며, 출장자가 만족하는 출장 스케줄링을 하여 양쪽 모두 만족할만 업무 진행을 합니다.
매월 고객사의 항공 및 출장경비 내역을 집계하여 발송합니다.
이는 출장경비와 이용항공사, 출장지역, 출장자 성향도 한번에 알수 있어, 출장 경비절감 및 다음해 출장비 산정에 도움을 드릴 것 입니다.
체계적인 출장관리로, 회사와 출장자 모두 만족시켜 드릴수 있는 “기업전문여행사, 지트래블” 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 후 바로 구매 했는데, 나중에 보니 더 저렴한 항공권이 있었다.”
항공요금은 예약 시점의 좌석상황에 따라 결정되며, 또한 항공 좌석상황은 실시간으로 변동됩니다.
예약시점 좌석상황이 좋지 않아 높은 요금으로 구매할 수도, 또한 그 반대로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지트래블 여행플래너는 저렴한 항공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구매 전까지 체크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지트래블만의 소소한 서비스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이것이 저희 지트래블을 재방문하는 비결입니다.
지트래블은 단 한분의 고객의 예약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은 토요일, 해외 출장중에 갑자기 일정이 변경되었어요.”
현지에서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곤란해 보신적 있으시죠?
게다가 늦은 밤이거나, 주말일 경우 더욱 난감하셨을 겁니다.
항공사와 직접 통화하려고 해도 전화연결이 매번 어려웠구요.
스케줄 변경에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전화나, 메신저 등을 통해서 고객의 현재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변경해드리며,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합니다.
“어디 믿을 수 있는 여행사 없나?”
여행사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믿고 출장업무를 맡길 수 있는 여행사를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나의 출장처럼, 내 가족의 여행처럼”
당장의 이익에 연연하기 보다, 오랫동안 함께 할 당신의 사업파트너가 되고 싶습니다.
지트래블은 10년이상 거래해 오고 있는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파트너사로 계속 유지하는 비결은 책임감과 믿음이 가는 서비스 때문입니다.
여러 고객사에서 다른 거래처에 지트래블을 소개시켜 주시고 계십니다.
단 한번의 거래로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