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업전문여행사
고객감동실현

고객센터

NO.1 기업전문여행사 (주)지트래블 G-TRAVEL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대한항공 ] 2017~2018 동계 코트룸 서비스 시행
지트래블 조회수:265
2017-11-30 11:53:16

1. 코트룸 서비스 상세 내역

 

 

  ○ 시행 공항 : ICN, PUS(국제선 청사)

 

 

  ○ 시행 기간 : 2017.12.1 ~ 2018.2.28, 3개월 간

 

    - 2월 28일 접수분 3월 4일까지 무료 보관 가능

 

    - ICN 2터미널 이전일(2018.1.18) 기준,

 

      * 2017.12.1 ~ 2018.1.17 기존 1터미널에서 시행

 

      * 2018.1.18 ~ 2018.2.28 2터미널에서 시행 및 1터미널 시행 종료

 

        (2터미널 시작일은 터미널 개장일에 따라 변경 가능)

 

 

 

  ○ 이용 대상

 

    - ICN 및 PUS 출발 KE 국제선 항공권 소지 승객(OAL 탑승 KE 마케팅 승객 포함)

 

 

      * OAL 운항편 탑승 + KE 항공권 소지 : 이용 가능

 

      * KE 운항편 탑승 + OAL 항공권 소지 : 이용 불가

 

 

 

 

 [공동운항편 이용 대상 예시]

 KE5901편 이용 시 실제 탑승편은 AF이나 항공권 편명이 KE로 시작 → 이용 가능

 AF5093편 이용 시 실제 탑승편은 KE이나 항공권 편명이 AF로 시작 → 이용 불가

 

    

 

    - PUS 출발 내항기 탑승객의 경우 KE 편명의 ICN 연결편 항공권 소지 승객에

 

      한해 PUS 코트룸 서비스 이용 가능

 

 

 

   ○ 제공 서비스

 

     - 승객 1인당 외투 1벌(코트, 자켓, 점퍼 등)을 접수일 포함 5일간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유료 서비스로 전환

 

 

   ○ 이용 방법

 

 

구분

ICN

PUS

운영업체

 ■ 한진택배

 ■ CJ 대한통운 

위치

 ■ 1터미널 : 일반지역 지하 1층

             동편 끝(CLICK)

 ■ 2터미널 : 일반지역 1층 중앙  

  - 2터미널 상세 위치 추후

    홈페이지에 안내 예정

 ■ 국제선 청사 일반지역 3층 좌측

   (CLICK)

운영시간

 ■ 24시간

 ■ 0540L ~ 2300L

이용방법

 ■ 출국 시 : 탑승수속 후 각 보관 업체에 탑승권 제시(웹/모바일

              탑승권 가능), 접수증 작성, 외투 위탁, 보관증 수령

 ■ 입국 시 : 각 보관 업체에 보관증 제시 후 외투 수령 

요금

 ■ 접수일 포함 5일간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1일당 2,500원

    승객 부담

 ■ 접수일 포함 5일간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1일당 1,000원

    승객 부담

클레임/

IRR 처리

 ■ 코트룸 서비스는 한진택배 및 CJ 대한통운에 일괄 위탁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운영상의 책임은 위탁운영업체에 있음 

   (한진택배 032-743-5800external_image, CJ 대한통운 070-4186-1250)

 

 

 

 

 

2. 유의사항

 

 

 

  ○ PUS행 환승전용내항기 이용 승객은 ICN 입국이 불가하므로 외투 위탁 또는

 

     여정 변경 시 주의사항 안내

 

 

  ○ ICN 코트룸 서비스 장소 안내 철저

 

 

 

    - 1터미널 한진택배 본 영업점은 3층 서편(M지역)에 위치하나 코트룸 서비스

 

      전용 장소는 지하 1층 동편 끝에 위치함

 

    - 1터미널에서 외투 위탁 및 출국 후 2터미널로 귀국 시 2터미널에서 외투 수령

 

      (당사 2터미널로 이전 후 1터미널 코트룸 서비스는 종료됨)

SNS 공유